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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9] 행정안전부 지자체 사회혁신 담당 공무원 교육 기획 및 운영사업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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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링크임팩트 2018. 12. 12. 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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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

(제한총액/협상계약/국내입찰)


 ㆍ입찰공고번호 : 20181207951-00 

 ㆍ공   고   명 : 지자체 사회혁신 담당 공무원 교육 기획 및 운영 

 ㆍ수 요  기 관 : 행정안전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매관리번호 : 12-18-8-2951 - 00

    수 요 기 관 : 행정안전부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기타연구조사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불가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8/12/19 11:00

    납 품 기 한 : 2019/01/31

    사 업 금 액 : 98,700,000원

    추 정 가 격 : 89,727,273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지자체 사회혁신 담당 공무원 교육 기획 및 운영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8/12/17 10: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8/12/19 10:00

    공 동 계 약 : 가능(공동이행방식)


2. 입찰 참가 자격

 2-1.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 999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를 소지한 자.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3-1. 입찰서 제출기간 : 2018/12/17 10:00 ~ 2018/12/19 10:00

  3-1-1.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 입니다. 

  3-1-2.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2.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3-2-1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3-2-2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4-1. 본 사업은「(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4-2. 제출기간 : 상기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4-3.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허용하오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4.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제안서 1식(증빙서류 포함)

  ② 제안요약서(발표자료) 1식

  ③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용)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3)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4-5.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제안요약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4-6. 기타 유의사항

  4-6-1.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6-2.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4-6-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6-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4-6-4.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전화번호 등)

  4-6-5.「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제6조의2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5. 관련 링크http://www.egbiz.or.kr/

                        (나라장터 접속 후, 검색창에서 공모명으로 검색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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